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자가진단 방법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자가진단 방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자가진단 방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바이러스성 감염의 일종으로 대부분의 환자는 가벼운 상기도 감염증, 즉 서민들이 말하는 감기 증상으로 나타나며, 일부 심각한 경우에는 급성 호흡곤란증이 나타나거나 전신 다발성 장기부전으로 사망에 이를 수 있다. 그럼 코로나 자가검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 바로 핵심설명 및 관련정보 써머리 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자가진단 방법
1. 관련 증상 유무
● 감염자의 증상이 뚜렷하며, 코로나19에 감염된 사람은 일반적으로 발열, 마른기침, 무기력 등의 증상이 주를 이루며, 증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강화되어 1주일 후에 심한 호흡곤란, 응고기능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 그래서 코로나19 자가 테스트를 할 때는 관련 증상을 보면서 판단할 수 있다.
● 2. 바이러스 보균자와 접촉하거나 전염병 발병률이 높은 지역을 출입한 적이 있습니까.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은 일반적으로 감염원이 있는 강력한 감염성 바이러스이다.
● 따라서 감염 여부를 자가 진단할 때 보균자와의 접촉 여부를 통해 기본적인 판단을 할 수 있다.
건강 추가지식 :
일상근무 코로나19 예방법
1. 버스 지하철 적게 타기
● 걷기, 자전거 타기, 택시로 출근하기 권장,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경우 수술용 마스크나 KF94 마스크를 착용한다.
2. 엘리베이터 이용 줄이기
● 엘리베이터 이용 빈도를 낮추어 저층 승객은 계단을 이용해 걸을 수 있다.
3. 엘리베이터를 탈 때는 마스크를 착용한다
● 엘리베이터에 혼자 있어도 마스크를 착용한다. 엘리베이터를 타는 동안 마스크를 벗지 않다.
● 엘리베이터에서 버튼을 누를 때는 장갑을 끼거나 휴지, 손가락 커버를 사이에 두고 버튼을 터치하는 것이 좋다. 낯선 사람 여러 명과의 엘리베이터 동승은 가급적 피하고, 시간적 여유가 있는 승객은 인내심을 갖고 다음 엘리베이터를 기다린다. 엘리베이터를 탄 후 제때 손을 씻고 소독하십시오.
4. 오봉 식사 및 혼자 식사 권장
● 식당에 가는 도중 및 식사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식사 직전에야 마스크를 벗습니다.
● 말을 하면서 밥을 먹지 말고 밥에 전념하세요. 혼잡한 식사를 피하고 겹겹이 식사하지 마십시오. 혼자 식사하고 속전속결하다. 여건이 허락하는 단위는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피하려면 도시락을 제공할 수 있다.
5. 사무실에서도 마스크 착용
● 직장 동료와 업무 교류를 할 때는 일정한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착용한다. 문 손잡이, 컴퓨터 키보드, 책상, 의자 등과 같은 사무실 영역을 알코올 스프레이로 소독하다.
●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장갑을 착용할 수 있다.
● 이상 코로나19 자가검진 방법에 대한 안내 말씀 드렸으니 이 글 보시는 분들과 주변인 모두 더 건강하시고, 이번 정보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우리의 삶도 바꿀 수 있습니다.
포스팅 해드린 정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자가진단 방법 입니다. 모두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보면 좋은 내용 📦
꼭 알아보자 은퇴 후 재취업 새로운 도전은 필수 (2번 포스팅) 바로보기
은퇴 후 재취업의 전략 - 중장년의 새로운 시작 (2번 포스팅)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 지난 번에는 은퇴 후 재취업의 장애물들에 대해 이야기했죠. 오늘은 좀 더 실용적인 부분으로 들어가 볼까 합니다. '은퇴 후 재취업, 어떻게 준비할까?' 새로운 시작을
ajeknow.tisorry.kr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자가진단 방법
신종 신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신종 자가진단